우선 장문이 될거같아 미리 양해의 말씀을 구합니다. 저희 먹튀폴리스에서는 스포츠중계가 로그인없이 무료로 제공하고있습니다. 첫째가 최근 의료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전까지는 저도 의료사고에 대해 인터넷 글로만 보아왔고, 저와는 상관없는 일인 줄 알고 무심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사고를 당하고, 우리 주변에 정말 무능하고 무책임한 병원이 많고 그로 인해 우리 아이들이 얼마나 큰 위 험에 노출되어있는지 알게되었습니다. 이런 사고를 당하면 동물병원들은 서로 감싸기 바쁘죠. 누가 봐도 명백한 동물병원의 과실임에도 다른 병원 의사의 증언이 없으면 죄를 물을 수조차 없는 현실에서 저희는 약자가 될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선 저희가 뭉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사고를 당하신 분들께선 제가 설명드리는 걸러내야할 병원에 사고를 당한 병원이 포함된다면 주변 지인들이나 다른 곳에도 공유하신다. 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고를 당하지 않았더라도 이 글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신다면 마찬가지로 지인이나 다른 곳에 공유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는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모든 분들의 아이들의 안전을 무능한 병원으로부터 지켜낼 수 있는 하나의 방패막이가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첫째로, 병원 평점이 낮은 병원을 우선 걸러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금까지 첫째 아이를 키우면서 총 9군데의 병원을 다녔었습니다. 다른 분들과 비교를 해보진 않았지만 꽤 많은 곳을 거쳐갔다고 생각하 고 있죠. 그리고 그 병원들에 미심쩍은 부분(과잉 진료와 검사, 비싼 진료비, 사고에 대한 태도)이 있어서 병원 평점을 보면 대개 5점 만점에 4 점 전후, 최대 4.3점정도 나오더군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평점 4.5 이하의 병원은 걸러내고 있습니다. 만약 주변에 많은 이들이 점수를 매겼고, 이 점수가 평점 4.5 이상이라고 한다면 제 주관적인 기준에는 한번 확인해볼 가치는 있는 병원이라고 생각됩니다.
둘째로, 병원의 최하점의 리뷰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낮은 점수로 정렬하기를 이용하시면 쉽게 확인가능합니다.) | 현재까지 네이버, 구글, 다음, 카카오맵 등 여러 리뷰들을 살펴보았는데, 네이버 리뷰가 영수증을 이용하여 실제 이용자만 리뷰를 적을 수 있 도록 만들기도 하였고 가장 활성화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하지만 병원측이 평점을 높이려고 한다면 쉽게 높일 수 있는 구조이죠. 사고 당사자는 당연히 그 병원을 다신 이용하지 않아 영수증이 더 생기지 않지만, 병원측은 원하는 족족 영수증을 뽑아낼 수 있죠. 따라서 낮은 평점의 리뷰들 을 보셔야만 그 병원에서 발생한 사고의 내용과 그에 대한 병원의 태도를 불 수 있습니다. 제가 사고를 당한 병원은 수도권에서 상당히 유명한 병원입니다. 이 카페에서도 해당 의료의 문의가 있으면 한두번은 언급되더군요. 당연히 해 당 병원에 저 또한 저의 억울함을 담아 리뷰를 남겨놓은 상태이구요. 근데 제 리뷰 후 이틀 연속으로 같은 분으로부터 5점 만점의 점수를 올려 제 리뷰가 밀린 상태입니다. 내용은 둘 다 “친절하다” 이구요. 도대체 얼마나 친절한 병원이기에 2일 연속으로, 그것도 밑에는 사고를 당한 사람 이 억울한 마음을 담아 사과를 요구하는 글이 있음에도 5점의 점수를 남길까요. 물론 이 손님이 진심으로 병원의 엄청난 친절함에 무한한 감동 을 받아 “밑에 사고를 당한 사람이 있지만 나는 이 병원이 5점을 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죠. 하지만 만약 이 병원이 해당되지 않을지 라도, 분명 본인들의 실력을 키울 생각은 안한채 리뷰만 관리를 하는 병원이 있을테고, 이런 병원을 피하기 위해선 사고를 당한 분들의 경험을 확인하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셋째로, 리뷰 작성시 상대가 모욕을 느낄만한 내용, 욕설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사고 당사자의 입장에서 감정이 격양될 수 밖에 없는데, 욕설이나 비방, 모욕적인 언사는 병원측이 리뷰를 지울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기 때 문에 피해야 합니다. 추가로 영수증이 없어 리뷰를 남기지 못하게 되었다면, 카드사 사이트에서 해당 시설 결제 내역을 캡쳐하여 리뷰를 작성 가능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긴 글을 읽어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 글은 어찌보면 아주 당연한 말들을 해놓은것 같지만 실제 당하지 않는다면 정말 무심 코 지나칠 수 있는, 사소하지만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내년 초보 애견, 애묘인들이 생기는 상황에서 무능한 병원들은 아무것도 모르는 새로운 손님을 상대로 언제나 호황이죠. 그들로부터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선 우리 모두 힘을 모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이 세상에서는 다시는 만날 수 없는 예쁜 저희 아이의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2020년 11월 12일 패치로 추가된 시스템이다. 기존의 ‘단풍나무의 축복’을 대체한 것으로, 한 월드 내에 존재하는 캐릭터의 레벨 ‘총합효과’와, 각 직업군마다 모양이 다른 블럭들을 전투지도에 배치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전투지도효과’를 누리는 시스템이다. 각 캐릭터가 60레벨 이상일 때부터 레벨 총합에 반영되기 시작한다. 왜 키워야 하는가? 유니온을 키움으로써 대미지 추가, 보스공격력 증가,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유용한 옵션을 이끌어 낼 수 있다. 특히 주요옵션으로 취급받는 물 댐 마댐 보공은 최대 15.5%, 물공 마공은 10.5% 올릴 수 있다. 경험치 획득량 또한 15.5% 올릴 수 있다. 잠깐 하다 접을게 아니라면 키울만한 요소가 분명히 있다. 게다가 유니온 랭킹은 순수 레벨 총합만으로 결정된다. 내 홈페이지에 더많은 정보가 !?